비가 오는 점심이네요. 오늘은 점심 식사 후 가볍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이 생각나서 근처에 던킨 도너츠에 들렀습니다. 우연찮게 T day가 겹쳐서 할인 혜택을 보니 skt 수요일 40%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 커피 한잔 마시려다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2 개나 샀습니다. 계획에 없었는데 살 수 밖에 없었다고 해야 하나요. 묵직하고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10 개당 6천원이라 할인 받으면 하나는 무료가 되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소개합니다.
SKT 멤버십 할인
SKT 멤버십 할인은 매월 수요일을 기다리실 것 같은데요. 간단한 먹거리로는 던킨, 폴 바셋, 이마트, 파리바게트, 도미노 피자, 뚜레쥬르, 아웃백이 있고 그 외에도 롯데시네마, 엔진 오일 등 혜택 받기 좋은 것 같아요. 혜택 브랜드는 엄청나게 많으니 오늘의 혜택을 참고하세요.
저는 SKT VIP 할인형 멤버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제가 가장 애용하는 루틴은 그냥 오전에 CU 편의점에 가서 스타벅스 카페라테 하나 사고 200원 정도 할인받는 건데요. 가끔 영화 보는 것 이외에도 꼬박꼬박 챙기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찾아보니 여러가지 혜택이 더 있네요. 오늘은 비도 오고 날씨도 쌀쌀해진 김에 따뜻한 던킨이 생각났습니다.
T day
달력에서 T 모양으로 혜택을 줍니다. 그래서 매주 수요일은 어김없이 혜택이 큰 이벤트 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던킨 다크 로스트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1+1 할인 후기
오늘은 던킨 다크 로스트 따뜻한걸 마시러 갔다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두개나 더 들고 왔습니다. 사실 네스프레소 호환은 여러 브랜드가 있는데, 던킨은 처음 사보는 것 같아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후기도 기대해 주세요.
할인 방법
T day에 던킨에 방문하니 전 상품 40%를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커피나 도넛 정도만 되는게 아니었어요.
흠. 잠시 생각을 해보니 40% 에 최대 6천원 할인이면 뭐 한번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두어개 집어 들었네요.
- 우선 T 멤버십에 접속해서 던킨 할인을 들어가 줍니다.
- 매직 바코드를 생성해서 직원에게 계산 시 보여주면 끝이에요. 엄청 간단하죠? 매직 바코드는 주기적으로 갱신되니 참고 하세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다크 로스트로 주문하고 옆을 보니 생각보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이 많이 보이네요.
- 던킨 에스프레소 블랜드 캡슐 - 가장 기본이 되는 맛이라 그런지 많이 안남았네요.
- 센트럴 파크 블렌드 캡슐 - 뉴욕 뉴욕~ 무슨 맛일까.
- 던킨 디카페인 블렌드 캡슐과 부루클린 가든 블렌드 캡슐 - 상콤한 향이 느껴질 것 같지만 전 신맛을 별로 안좋아 합니다. 그 외에도 리브레 스페셜티 블렌드 캡슐이 보이네요.
요즘 하와이에서 사온 코나 커피 내려먹는 재미에 네스프레소를 꺼두었는데, 다시 캡슐로 돌아갈 때가 되었나 봅니다.
T day에는 이외에도 많은 할인이 있으니 관심있는 브랜드가 있다면 여러분들도 많이 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커피 & 도넛?
점심을 먹었으니 오늘 달달한 도넛은 참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