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가족 기념일을 맞이하여 저녁에 가족외식을 했어요. 동네에 얼마 전에 생긴 아오키리라는 퓨전일식집인데요. 산책 다니면서 멋진 외관에 여기 한번 가보자 찜해뒀다가 기회가 되어 방문했어요.
용인 맛집 - 아오키리 퓨전일식집
음식과 분위가가 매우 괜찮은 곳이라 소개해드릴게요! 일본에 여행갔었던 생각이 새록새록 납니다.
외관이 보정동 카페거리 다른 가게에 비해서 뭔가 고급져요. 역시 외관이 한몫하는것 같습니다.
입구 앞
입구 앞에는 메뉴판이 있어 메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어떤 메뉴가 있는지 돌아다니면서 간단히 확인할 수 있고, 비슷한 가게나 분위기에 비해서 가격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네요.
내부는 매우 모던하고 깔끔해요. 룸도 있는데 최대 12인까지 가능해요. 4인석 테이블 사이사이 미닫이문이 있어서 룸 인원수를 조절할 수 있는 구조였어요. 저희는 평일이라 쉽게 룸을 이용했는데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특별한 날 룸을 예약하셔도 좋을듯해요.
메뉴 (탄탄나베, 가라아케, 카니미소 해산물 볶음)
저희는 추천받은 탄탄나베를 주문했어요. 면은 따로 주문하셔야 하지만 혼자 못 먹을 만큼 양이 제법 많아요. 살짝 매콤한 것이 식사 겸 음주를 곁들이실분들에게 딱이에요.
가격은 27000원.
아이들이 있어서 가라아케도 함께시켰어요. 쿠로고마 카라아게가 대표메뉴인데 요건 흑임자소스에 버무려 나와요. 저희 집아이들은 오리지널에 찍먹 스타일이라 토리 카라아게를 주문했어요. 고기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22000원.
대표메뉴인 해산물을 대게 내장소스에 볶은 카니미소 해산물 볶음이에요. 소스가 진국이예요. 가락국수사리 하나 시켜서 탄탄나베에도 먹고 카니미소에도 같이 먹었답니다. 요고 진짜 맛있어요.
가격 26000원.
아오키리는 특히 직원분들도 서빙할 때 정말 친절하시고 대접받는 기분 느끼게 해 주셔서 더욱 좋아요. 부답스럽지 않은 가격에 분위기, 맛까지 좋은 이자카야 아오키리였습니다.!